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4.18 12:58

배꽃

조회 수 26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셔터맨[김연중] 2008.04.18 13:08
    저도 어제 안성목장 가려다가.....
    .
    .
    .
    .

    유턴해서 장인 장모님 뵙고 왔습니다.. ^^;;

    구름 참~~ 좋습니다.. ^^
  • ?
    카틀레야[박영조] 2008.04.18 13:30
    풀들도 바람에 눕고.. 하늘빛도 좋고.. 참 좋은 날이었을것 같아요 ^^
  • ?
    松竹[權憲周] 2008.04.18 13:41
    구도참 좋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8.04.18 13:46
    마치 꿈을 꾸는듯한 풍경입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 ?
    春廣/이상윤 2008.04.18 14:03
    부러우면 지는건데...
  • ?
    송병철 2008.04.18 15:43
    카다로그에서나 볼수있는 시원스러운 광경인데요~~
  • ?
    마루나래/배일성 2008.04.18 17:30
    정말 예뻐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4.18 17:43
    오늘 ktx타고 오면서 보니까...평택 부근 배밭이 멋지던데...
    멋지게 담아 오셨습니다...
    어제는 너무 날씨가 좋아서 화가 났었는데..ㅎㅎ
    이렇게 멋진 작품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8.04.18 19:28
    구름좋은 하늘과 어울려져서 참 예쁩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4.19 10:00
    그림같아요 마치...
  • ?
    추자도 2008.04.19 11:16
    하늘빛이 넘 좋습니다.
  • ?
    무신[이태수] 2008.04.19 15:37
    아...이게 배꽃인가요?

    좀전에 탕정 갔다 올라오는 길에 안성, 평택 부근에 하얗게 만발해 있던데...
  • ?
    JJune[김은기] 2008.04.20 15:06
    와우~~!!
    안성목장...............................다음주에 반드시....!!!!!!!!!!!!!!!!!!!!
  • ?
    여울 2008.04.25 20:19
    쥔장이 배값 비싸게 받진 않았네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