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4.17 10:40

똑딱이 만쉐이~!~!

조회 수 675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카메라가 없어서 ㅡ.ㅡ;;;

동곡형님 똑딱이로 찍어봤습니다...



제 막눈에는 똑딱이가 ㅡ.ㅡ;;;;;;  제 DSLR 보다 좋은 것 같네요 ㅡ.ㅡ;;;
  • ?
    파란바람[이재관] 2008.04.17 10:49
    오~~~~ 내가 건질 줄 알았어......

    카본삼각대의 똑딱이...... -,-

    완전 똑딱이의 굴욕이라 생각했는데.....

    대단해요~ ^^
  • ?
    松竹[權憲周] 2008.04.17 10:56
    멋졌어요~~~~~~~~~~~~

    아...어제....삼각대의 굴욕~~~~~ㅎㅎ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8.04.17 11:01
    빛갈라짐 예술인디요?? ㅎ
  • ?
    春廣/이상윤 2008.04.17 11:02
    우띠..
    볼수록 열 받네요...차라리 똑딱이로 가고 싶어요.
  • ?
    화인더세계 2008.04.17 12:36
    헉 똑딱이로 이렇게 . .... 잘 찍으셨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4.17 13:32
    번개 재미있었던거 같네요
    아이고
    부러워라....
  • ?
    성지[서진원] 2008.04.17 14:45
    와우!! 잘 담으셨네요.....야근때문에 번개 참석 못해서 아쉽네요 !!
  • ?
    JJune[김은기] 2008.04.17 15:16
    저도 똑딱이로 찍는 사진이 더 잘 나온다는.....ㅡ,.ㅡ
  • profile
    Cyber[고선준] 2008.04.17 16:46
    D80이나 D300 보다는 좀 거시기 하지만 동곡님의 D2Xs 와 네가님의 5D로 찍은 사진 보다 훨씬 좋습니다.
  • ?
    민서아빠[김현수] 2008.04.17 18:41
    똑딱이 만세를 부를만 합니다,,
  • ?
    니오타니 2008.04.17 20:33
    보통 똑딱이는 관용도가 엉망인데....
    이건 좀 다르네요. 뽐뿌 밀려오는 중...
  • ?
    Taku* 2008.04.17 20:44
    ㅋㅋㅋ 사진 낙관이 인상적이네요~
  • ?
    산에가자(김창복) 2008.04.17 20:47
    크으~ 서서 얘기만 하는줄 알았는데, 담을건 다 담았군요!
    똑딱이 만세~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8.04.17 23:22
    구나파 창단을 먼저 축하드립니다!!
    저도 끼면 안될까요?
    부시구나~ㅎㅎ
    똑딱이 좋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4.20 20:47
    가입한다는 회원이 많다.. 빨랑 가입절차를...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