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4.15 22:00

창용문

조회 수 477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어제 연무대 일몰을 담고 오는길에 창용문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화성을 담으려니 좀 어색 하네요.

날씨도 풀렸으니 자주 나가 보아야 할것 같네요.

Who's 東谷[육춘수]

profile

반갑습니다.

  • ?
    송병철 2008.04.15 22:08
    정말 오랜만에 화성을 담으셨네요~
  • ?
    성지[서진원] 2008.04.15 22:15
    저랑 길이 엇갈리셨나봅니다....이시간에 저는 화서문으로 이동한 상태였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4.15 22:49
    오늘 창룡문 통해서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 ?
    이실루나[홍세기] 2008.04.15 23:08
    저도 ㅠㅠ시험 끝나면 나가봐야겠습니다 ,ㅎ
  • ?
    파란바람[이재관] 2008.04.15 23:56
    동곡형님 첫사진 너무 좋아요. ^0^

    항상 새로운 시각으로 도전하시는 모습에서

    많이 배웁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4.16 00:06
    수요일 야경 번개 있습니다 ㅡ.ㅡ;;;;

    있다가 뵙겠습니다.. 쿨럭~!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4.16 08:26
    한동안 보지 못했던 화성
    다시 봐도 아름답습니다
  • ?
    NEGA/申明雨 2008.04.16 09:11
    오랜만에 보는 수원성 풍경입니다
  • ?
    짹송(송재근) 2008.04.16 09:38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창룡문쪽이 사진에 담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 멋진사진 즐감합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4.16 10:05
    창룡문 눈으로만 구경하고 왔습니다
  • ?
    추자도 2008.04.16 12:29
    멋진 사진입니다. 당당하게 서있는 모습이 위엄을 느끼게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