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마 테스트 샷.......^^
인제 봄이니깐.
기지개 쭈욱~펴고~^^
시원한 봄비 맞고
활짝 웃는 녀석들.
보기 좋았습니다.^^
corona™
p.s 조리개 조금만 더 조일걸..ㅠㅠ
이놈의 수전증.ㅠㅠ

50마 테스트 샷.......^^
인제 봄이니깐.
기지개 쭈욱~펴고~^^
시원한 봄비 맞고
활짝 웃는 녀석들.
보기 좋았습니다.^^
corona™
p.s 조리개 조금만 더 조일걸..ㅠㅠ
이놈의 수전증.ㅠㅠ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잠이 덜깬 상태로 ㅡ.ㅡ;;
계란 후라이인줄 알았다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