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40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오산쪽에 낚시를 자주 가는 곳입니다.

사장님이 잘 키우고있는...

개?
사자?
개사자?
사자개?? ㅡ,.ㅡ
대략 남감...

잼있게 생겨서 한컷 찍어왔습니다.^^*

종을 모르겠슴돠...ㅡㅡ
  • ?
    metaphor™[종원] 2008.03.15 18:37
    중곡에서 천연 기념물인가 그걸로 보호되는 품종아니던가요?
    중국 황실에서 키웠다는 개 같은데..
    정체성이 모호한 개네요...ㅋ
  • ?
    corona[박병욱] 2008.03.15 18:44
    사자 맞는데요?
  • ?
    박새[박준호] 2008.03.15 18:49
    ㅋㅋㅋ 사자 새끼 같은데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8.03.15 19:53
    제목이 재미있네요 ㅋㅋ..정말 개인지 사자인지..
  • ?
    셔터맨[김연중] 2008.03.15 19:59
    차우차우인가 그런걸로 알고 있는데요 ^^;; 맞나요?
  • ?
    고릴라[김성기] 2008.03.15 20:07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차우차우라는 이름으로 있긴한데...ㅡㅡ 맞는 것 같습니다.ㅎ
    무튼..잼있는 dog입니다.ㅋ
  • ?
    수학좋아[박문기] 2008.03.15 20:25
    차우차우 네요 ㅎㅎ

    혓바닥이 파란 강아지로 유명합니다 ^^

    저희집에서도 키웠던 적이 있어서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강아지 상태가 좀 그렇긴 하네요~~ㅎㅎ;;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3.15 20:44
    차우차우 보다
    사자개가 더 어울리는 것같읍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3.15 23:40
    사자개에 한표
  • profile
    코털[김웅현] 2008.03.16 11:49
    얼굴은 사자를 한것이
    몸은 개라 많이 혼돈이 되는군요
  • ?
    니오타니 2008.03.16 12:01
    저 강아지가 중국에서 품종이 좋은 경우에는 가격이 상상을 초월하더군요.
    전문적으로 분양하는 집이 있던데, 돈을 싸들고가도 이런저런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절대로 내주지 않더라는....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03.17 10:11
    거참 말이 나오지 않네요,..
    개, 사자?
  • ?
    松竹[權憲周] 2008.03.27 00:11
    궁금하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