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3.11 23:51

간만의 여유를 찍었습니다.

조회 수 522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어제 간만에 여유가 나서,
혼자 창룡문~방화수류정~북문을 다녀왔습니다.
약간은 쌀쌀했지만, 나름 좋았습니다^^*

요즘 대학원에 들어간 뒤로 통 시간이 안나네요,,,
학기초라 이레저레 신경쓸것도 많고,,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흑흑;;

간만에 카메라에 담긴 여유 몇장 남기고 갑니다. ^^*
내일부터는 또 열공합니다.
응원해주세요~
  • ?
    corona[박병욱] 2008.03.12 01:21
    맨밑에......

    밀림의 왕..레오가 두마리나.....

    사....사자다..;;
  • ?
    게스[강명헌] 2008.03.12 07:35
    왼쪽눈과 오른쪽 눈 색깔이 다르네요 ㅡㅡ;
  • ?
    꿈찍 2008.03.12 07:56
    첫번째 구도를 저도 해보고 싶어 집니다..^^
  • profile
    코털[김웅현] 2008.03.12 08:26
    화성문으로 보이는 도시와 일몰
    아름답습니다
  • ?
    첫번째 사진 인상적입니다. 고양이 눈 색깔은 왜 다른거에요??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3.12 09:22
    도시의 일몰이 황홀 합니다
  • ?
    고릴라[김성기] 2008.03.12 09:51
    힘내세요~~홧팅~아자아자~~

    사진 잘 담으셨어요~멋지네요~
  • ?
    가 은 [신승남] 2008.03.12 10:07
    어제 황사가 심해 투덜대기만 했었는데, 이렇게보니 아름답네요
  • ?
    Taku* 2008.03.12 11:33
    그러게요 황사가 심하기는 했는데;
    간만의 여유를 황사때문에 포기할순 없다는 생각이 문뜩들어서 다짜고짜 갔습니다. ㅋㅋ
    고양이눈 색상이 다른 이유는 오드아이라고 불리우는 흔한 변종입니다.
    오드아이는 매우 다양한데 빨간색과 파란색 오드아이도 있답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3.12 19:15
    화성문 프래임이 이뻐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