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2.04 06:13

Tia

조회 수 235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지난사진이네요. 

2살 좀 넘은 아인데 물감을 머리에 바르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올려봅니다.^^

집 근처에 사는 꼬마 Tia 입니다. 
  • ?
    淸 心 [김진수] 2008.02.04 06:29
    피부 언어는 틀려도 노는 모습은 다똑같은것 같아요 ㅎㅎㅎ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2.04 06:48
    일찍 일어나시네요...전 자러 갑니다.^^ 존 하루들 되시길...
  • ?
    NEGA/申明雨 2008.02.04 07:33
    애들은 역시 애들다워야 애들같지요....국경을 초월하여 애들은 다 이뻐요
  • profile
    코털[김웅현] 2008.02.04 08:24
    노는 모습이 넘 귀엽네요
  • ?
    프리온[김철기] 2008.02.04 08:55
    호곡 머리에 물감이 다 묻어버렸네요~ ^^;;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02.04 09:30
    ㅎㅎㅎ 귀엽네요..
    훗날 행위예술가의 소질이 보입니다.
  • ?
    티나/박치숙 2008.02.04 12:29
    이런 천진한 아이들을 어른들이 상처를 주니
    장난하고 말 않들었다고 발가벗겨 추위에 밖으로 내쫓은 사건이 생각나 가슴 아픕니다
    천진한 모습 잘 담으셨군요
  • ?
    조나단 / 宋 應 準 2008.02.04 15:20
    천진스런 아이의 모습이 귀엽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2.04 17:20
    나도...저럴때가...
    있었겠죠?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2.04 18:36
    우리나라 엄마들이 저렇게 놀면 그냥둘까요?
    천진난만한 아이의 눈동자가 참 이쁩니다...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2.04 19:54
    검은머리가 금방 금발이 되었내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8.02.05 10:08
    ㅎㅎ 개구진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