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1.22 23:18

디카파워~~~~~~~!!

조회 수 336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안녕하십니까!!!

박기사 박수재인사드립니다

휴가 복귀 마지막 날 운이 좋게 윤도현 러브레터 방청권이 생겨서

갔다왔습니다. ㅋㅋ 가진 사진기라곤 캐논 파워샷 뿐이라..

그거 가지고 가서 찍은 사진 올립니다...

결과물 역시 노이즈.대~~~~~~~~~박 ^^*

정준하씨도 나오고 조PD 브라운아이드 걸스 주현미 씨 KCM 델리스파이스 , J 사진이 있습니다.

긴 휴가 였지만

여러 지인분들께 인사 드리지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3월 정모에 맞춰 나와보도록..하겠습니다^^*

올한해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요!!
  • ?
    박새[박준호] 2008.01.22 23:20
    3월 정모때 봅시다 건강 하시고~
  • ?
    셔터맨[김연중] 2008.01.22 23:22
    나라 지키러 가는겨~? ㅠ.ㅠ

    어제는 선약이 있어서 못봤네.. -_-;; 근데 뭔 휴가를 3월에 또 나오는겨~? ㅡ.ㅡa

    으흐흐흐.. 3월에 보자구~~
  • ?
    눈부신달[썽구] 2008.01.23 00:21
    잘 들가공
    3월달엔 머리 더 길러서 나와~ㅎㅎㅎ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1.23 04:10
    디카파워 좋네요...
  • ?
    프리온[김철기] 2008.01.23 08:41
    건강하게 잘 생활하다 다음에 봅시다~ ^^
  • ?
    송병철 2008.01.23 09:24
    고생하는데 얼굴못봐서 미안~!!
    계급이 올라갈수록 휴가나올때마다 찬밥인거 알쥐~ㅎ
    원래 그 세상이 그래...-.-
    암튼 제대하는 그날까지 몸 건강하고~~
    따뜻한 봄날에 봐~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1.23 12:25
    군대 휴가도 마음대로 할 수 있나요?군대 좋아졌구만요...ㅎㅎ국방부 시계는 그래도 돌아간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