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7.04.17 08:45

장안문&팔달문

조회 수 1056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일도건/박영선

profile
  • ?
    HYUN[김현상] 2007.04.17 08:53
    아..이거 저두저두 해볼꺼에요~~ 같이 가지징~~ 멋집니다.
  • ?
    강민아빠/김근태 2007.04.17 09:01
    열정에 박수~~~~~~~~~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4.17 09:06
    우왓~~~~ 멋져요!!!!
  • ?
    아가사랑 2007.04.17 09:22
    누가말릴까?
    이시간에 팔달문 장안문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전 잠자고 있는시간에 .. 부럽습니다..
    덕분에 멋진 사진 보았습니다.. 굿~~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4.17 09:25
    팔달문 담으러갈때는
    아가사람님께 전화했었는데
    안받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삐졌으요.........
  • ?
    이편/김정일 2007.04.17 12:28
    앗 1번 사진은..아가사랑님의 구도...저도 따라해봤었는데...17mm로는 무리더라구요. 잘 담으셨네요. 12mm
  • ?
    리버/김주영 2007.04.17 14:41
    나한테 이시간은 완전 무리~~~ ㅎ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4.17 17:52
    사진에 대한 남다른 열정에 박수 보냅니다.
  • profile
    Cyber/고선준 2007.04.17 23:19
    너무 멋진 장면입니다. 사진전에 대비한 작품인가???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4.18 00:43
    멋진사진입니다.
  • ?
    DHL™[이두현] 2007.04.18 13:54
    야간 이시간에 열정이 대단하군요...
  • ?
    짱시/지영현 2007.04.19 10:03
    사진에 대한 남다른 열정에 박수 보냅니다..........(2)
  • ?
    골든마티/용환열 2007.04.20 12:33
    이런사진 볼때마다..
    나도 렌즈 지르고싶다는 생각이 부쩍..
    근데.......
    장비만 좋음 모해여..
    능력이 안되는걸.. ㅠㅠ
    그래서 걍 있는 장비로만 대~애충 찍구 다닙니다..
    SLR을 디카처럼.. 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때깔도 곱고, 구도도 좋고.. /강추!
  • profile
    東谷/陸春洙 2007.04.21 09:18
    누가말릴까?
    이시간에 팔달문 장안문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전 잠자고 있는시간에 .. 부럽습니다..
    덕분에 멋진 사진 보았습니다.. 굿~~ (2)
  • ?
    강민맘[신수정] 2007.04.26 10:19
    덕분에 멋진 사진 보았습니다.. 굿~~ (3)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