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7.04.03 23:39

융건능

조회 수 988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리버/김주영 2007.04.03 23:43
    예전에 그냥 멋도 모르고따라 갔던 곳인데...
    가보고 싶습니다...
  • ?
    Casiopea/이영구 2007.04.03 23:51
    군 생활할 때 하루에 한 번씩 지나갔던 곳입니다.
    역사의 현장 ㅋㅋ
  • ?
    큰형님 2007.04.04 10:17
    바로옆에 있으면서도 한번을못가봤네요 ...............
    잘보고갑니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4.04 10:58
    학교가는 길목이었는데
    아직도 못가본 곳이네요
  • ?
    바람난 달@썽구 2007.04.04 11:19
    융건능 오랜만에 보내요~
    수원에서 학교나왔다면 한번쯤은 가는곳이죠~ㅎㅎㅎ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4.04 12:37
    저도 어렸을적 한번 가본거 같아요
    이젠 기억에도 없네요~
    한번 가봐야 할텐데^^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4.04 18:32
    황사 많던날 담으신거 아닌가요??
    깨끗한 그림입니다.
  • ?
    나의그림 2007.04.04 19:06
    아니... 이곳은 어디에요? ㅇㅇ;;

    수원초보에게는 이곳이 새롭다는....
  • profile
    Cyber/고선준 2007.04.04 21:55
    수원,화성 홍보용 책자에 넣어도 될듯한 사진입니다.
  • ?
    NEGA/신명우 2007.04.04 23:09
    푸른하늘에 잔디만 파랗다면 정말 멎진풍경 이네요
  • ?
    아가사랑 2007.04.05 09:19
    필름냄새 가 나는것 같습니다...
    멋진 사진 멋진 풍경 멋진 [DHL]고문님..
  • profile
    東谷/陸春洙(육춘수) 2007.04.05 16:32
    푸른하늘이 너무깨끗합니다
  • ?
    하늘에 2007.04.05 19:16
    오홋!! 구름한점 없네요,즐감햇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 / 김종덕 2007.04.05 23:04
    아주 깨끗해 보이네요/ 눈쌓인 풍경사진이 많이 올라오는 융건능만 봐왔는데...
  • ?
    좋은세상/조준희 2007.04.05 23:19
    수원에서 초중고 다녔으면 소풍으로 융건릉과 용주사는 한두번씩 가봤을걸요...
  • ?
    조나단/송응준 2007.04.05 23:47
    색상은 역시 필름이 최고!
  • ?
    마하야나/황욱 2007.04.11 13:08
    아, 융건능... 아마 초등학교 때에 가보고 아직 못가본 것 같네요...
    많이 변했을라나..???? 옛 생각이 전혀 나질 않네요.
  • ?
    강민맘/신수정 2007.04.11 13:22
    아니... 이곳은 어디에요? ㅇㅇ;;

    수원초보에게는 이곳이 새롭다는....(2)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