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7.12.08 14:25

모델 촬영....

조회 수 411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이번 정모에는 첨 오신 분들이 많았네요....^^

뵙게 되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오늘 좋은 경험했고 많은 걸 배웠네요....

준비하신 운영진과 포토쟁이님 수고하셨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12.08 15:52
    마지막 사진.. 참 좋아요~~~

    하얀 배경에.. 빨간 포인트.. 좋네요 ^^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08 17:22
    전 두번째거 맘에 듭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7.12.08 17:36
    오랜만입니다.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12.08 18:27
    과감한 트리밍 사진 멋집니다
  • ?
    바~콘[노석필] 2007.12.08 20:26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멋진 사진입니다...
  • ?
    첫번째 사진 분위기 좋아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2.08 22:06
    저도 두번째 사진이 맘에 드는데요..망원이 아쉬웠었습니다..저도
    트리밍 해보고 싶었는데..
  • ?
    송병철 2007.12.08 23:59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진 잘 담으셨네요~
  • ?
    松竹[權憲周] 2007.12.09 00:53
    오랫만에 뵈었습니다....
    사진좋습니다...
  • ?
    송병철 2007.12.10 13:26
    정신없다 보니 인사말씀도 못드렷네요~~
    도룡뇽님 렌즈 덕분에 더욱 즐거운 출사였습니다.
    24-70 렌즈 빌려쓰게 되어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제 제 10-22 광각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5D에는 사용할수 없습니다.크롭바디용)
    24-70 뿜뿌만 잔뜩 받아갑니다.~^^
  • profile
    우솔[권용승] 2007.12.10 15:51
    가끔 얼굴보는데 할건 다 하고 다니시네요....ㅎㅎㅎ
  • ?
    프리온[김철기] 2007.12.12 14:33
    역시 이번출사는 빨간색이 포인트였네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같이 찍어도 다른 느낌이 나오네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