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7.12.06 19:01

2004년 그당시 ㅋ

조회 수 406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지금으로 부터 3년전이네요 ^^
서울쪽에서 일할때..
부장님께서 촬영해주신 ㅋ
그땐정말 너무 힘이들었는데
몸무게가 49kg까지 빠졌어써든요 ㅠ.ㅠ

참고로 입사전엔 58kg이었다는거여 ㅠ.ㅠㅋㅋ

  • ?
    이안(최경만) 2007.12.06 19:02
    아고~~~올리고 나니 은근 창피하내여 >.<
  • ?
    松竹[權憲周] 2007.12.06 19:04
    잘생겨씀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12.06 20:06
    다이어트 회사 다니셨나요~? ㅡ.ㅡ;;;
    49키로 ㅡ.ㅡ;;; 덜덜덜....
  • ?
    짹송(송재근) 2007.12.06 22:23
    저랑 반대군요. 전입사때 54 에서 지금은 73...^^
    훈남들 이시군요. 줄서시는 처자들 안계신가요??? ~~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06 22:35
    남자 모델만 셋인데 이안님은 어느분인가요?^^
  • ?
    이안(최경만) 2007.12.06 22:37
    독일 지부장님 저는 가장 못난 ㅠ.ㅠ 오른쪽 끝입니다 ㅠ.ㅠ 힝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06 23:29
    오~ 형이란분 남나자 넘 이쁘게 생긴거 아네요...^^
    반가워요...^^ 기억해 둘게요... 한국가면 함 봐요.
  • ?
    송병철 2007.12.06 23:32
    오 ~!! 파릇 파릇~~
    그 무엇보다 바꿀수 없는 젊음이 있는데 무엇이 비교되리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2.06 23:43
    오흐~ 정말 파릇파릇~ ^^

    아~~~ 옛날이여.... ^^
  • ?
    웬즈데이™[박래영] 2007.12.07 02:07
    오....미남분들 사진...굿....

    잘 생긴 사람들 너무 부러워요~
  • ?
    이노마[李彰鎬] 2007.12.07 05:38
    플필사진을 보면 지금은 많이 찌신거 같은데요...^^ 부럽...저도 살이 안쪄서 죽겠~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2.07 11:44
    훈남들 사진이네요..
  • ?
    프리온[김철기] 2007.12.07 18:11
    지금은 어떻게 변하셨나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