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12.05 12:14

얼음새와 발자취

조회 수 418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부리로 먹이를 조아먹는 작은 새 한마리를

자연이 얼음으로 조각해 놓았네요.

이쁜 발자국까지..^^;
  • ?
    淸 心 [김진수] 2007.12.05 12:31
    자연참 신비롭네요 어쩜 새같이 얼었을까???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12.05 12:42
    아~~ 추워....
    예쁜 모습이네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12.05 12:55
    자연은 조각가
    자연은 예술쟁이

    향나아빠님의 톡특한 시선으로
    멋진 작품들 많이 보게 되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7.12.05 13:05
    금싸라기[김종덕]

    자연은 조각가
    자연은 예술쟁이

    향나아빠님의 톡특한 시선으로
    멋진 작품들 많이 보게 되네요 (2)
  • ?
    송병철 2007.12.05 13:06
    듣고 보니 말씀대로 그렇네요~~
  • ?
    로티[민승기] 2007.12.05 13:14
    와~~ 정말 신기하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2.05 15:33
    셔터맨[김연중]

    금싸라기[김종덕]

    자연은 조각가
    자연은 예술쟁이

    향나아빠님의 톡특한 시선으로
    멋진 작품들 많이 보게 되네요 (3)
    ㅎㅎㅎ
  • ?
    왜 가 리 (임성훈) 2007.12.05 15:38
    금싸라기[김종덕]

    자연은 조각가
    자연은 예술쟁이

    향나아빠님의 톡특한 시선으로
    멋진 작품들 많이 보게 되네요 (4)
    ㅋㅋㅋㅋㅋ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2.05 16:21
    와 정말이네요..아무나 볼수 있는 시선은 아닌듯해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05 17:11
    두번째거 넘 이뻐요...
  • ?
    이카/박청규 2007.12.05 19:19
    기막힌 상상력 입니다 -0-
  • ?
    나라정[정규철] 2007.12.05 20:22
    난생 처음으로 보는 새입니다.ㅋㅋ
    더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 profile
    풀잎처럼(나현준) 2007.12.05 22:12
    신비로운 장면 잘 담으셨네요,
  • ?
    신뱃골[이형곤] 2007.12.06 11:08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 ?
    티나/박치숙 2007.12.06 15:42
    자연은 요술쟁이. 신비가입니당
  • ?
    오우~신기하네요 ^^ 색다른 시각입니다.
  • ?
    松竹[權憲周] 2007.12.06 19:16
    히야~~ 굿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