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12.02 17:23

신갈 송어 낚시터

조회 수 558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신갈 저수지 관리소 앞에 송어낚시터를 만들어 놨네요. 1주일 되었다는데
송어채비가 없어 배스낚시만 잠시 ....   날씨가 넘 추워서 그냥 왔어용.
다른 송어낚시터보다 오천원이 싸네요..
제법 잡기도 하는 거 같구요. 금토일 조금씩 사다 넣는다는군요. 400키로 정도. 11시쯤.

그냥 답답해서 다녀왔는데 여성조사님은 공짜랍니다.^^
  • ?
    고릴라[김성기] 2007.12.02 17:28
    신갈은 가까우나 물이쫌... ㅡ,.ㅡ
  • ?
    가사랑[김인숙] 2007.12.02 23:16
    아가사랑님이 좋아하는 송어낚시터네요~

    예전에는 겨울만 되면 송어낚시터에서 살았었는데...
  • ?
    송병철 2007.12.02 23:48
    베스 낚는분도 많이 계시네요~~
    왕송도 보니 10월 부터 베스 낚시 허락되었더라구요~~
  • ?
    프리온[김철기] 2007.12.03 10:18
    앗.. 저는 송어회가 생각나네요.. 꿀꺽..^^
  • ?
    이안(최경만) 2007.12.03 10:35
    흠냐 드뎌~~~신갈지에 송어를 ..
    담주에 고고씽~~해야겠내요 ㅋ
    근데 진짜 신갈은 물이 넘 더러워서 ㅡㅡ;
  • ?
    셔터맨[김연중] 2007.12.03 12:27
    왠지 아가사랑 형님이 조만간 가실 것 같은..............................데요~
  • ?
    신뱃골[이형곤] 2007.12.03 16:56
    이 추운날 얼큰한 매운탕이 생각납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03 23:39
    낚시도 허가 받고 하나요
    외국엔 밑물낚시 바다낚시 따로따로 허가증이 있어야 하는데 한국도 그런가요?
  • ?
    Carpe Diem[박창섭] 2007.12.10 12:43
    국내는 아직 문화가 환경을 생각하는 문화가 부족하다보니..
    아직은 없지만 필요한 제도라 생각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