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1.18 19:09

억새풀

조회 수 357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松竹[權憲周] 2007.11.18 19:13
    조나단님....억새풀 87개 입니다.....
    ㅎㅎㅎ
    넘 멋진데요...

    P.S : 87개도 대충쓴겁니다 ㅎㅎㅎ

  • ?
    웬즈데이™[박래영] 2007.11.18 19:43
    억새풀 하나 아닌데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1.18 19:53
    ㅋㅋ 댓글들 재미 있습니다 ^^ 조나단님 제목 바꾸세요~
  • ?
    안개꽃[朴貞花] 2007.11.18 19:58
    늦가을의 정취 분위기
    하늘색감이 넘 이뽀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11.18 20:01
    어라?

    88개를 찍었다 했는데....(?)
  • ?
    아가사랑[신덕용] 2007.11.18 20:10
    그렇죠 한개는 넘고 100개는 조금 모자란듯... ㅋㅋ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1.18 20:43
    ㅎㅎㅎ.
    다들 억새의 갯수만 신경쓰시네요..ㅎㅎ
    이쁘게 빛을 받았네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7.11.18 21:10
    억새풀들이 서로 이야기를 합니다.
    다음 세대를 위하여..
  • ?
    머슴 2007.11.18 21:18
    조나단님 술김에 솔솔 노하우 보따리 풀은건 아니죠...
    다음에 또 한 수 부탁합니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11.18 22:28
    아 또 윗분들 글보고 나도 모르게 숫자 세어보는 1人
  • ?
    셔터맨[김연중] 2007.11.18 23:45
    그림 같은 사진이네요..... ^^
  • ?
    왜 가 리 (임성훈) 2007.11.19 07:30
    아 또 윗분들 글보고 나도 모르게 숫자 세어보는 1人 (2)

    좋은 사진 보따리를 안풀어 놓으시네요....ㅋㅋㅋ
  • ?
    신명우[네가] 2007.11.19 10:38
    사진만 보고는 가을의 초입인줄 알았습니다
    다시 가을이 그리워지네요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11.19 10:52
    올가을을 너무 아쉽게 보냈네요
  • ?
    신뱃골[이형곤] 2007.11.20 08:41
    저 억새도 이젠 안녕을 고해야 겠지요!?
    어젯 밤에는 눈이 내리더라구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04 19:08
    엽서 같아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