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1.03 22:45

마곡사

조회 수 274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조나단[송응준] 2007.11.03 22:50
    수고해주신 덕분에 좋은데 함께 갈수있어서 감사합니다.
  • profile
    풀잎처럼(나현준) 2007.11.03 23:08
    사찰가을풍경좋습니다.
  • ?
    눈부신달[썽구] 2007.11.03 23:42
    깔끔한 단풍색이 너무 좋습니다~ ^^
  • ?
    JJune[김은기] 2007.11.04 05:40
    조금 이른가요 ?
    아직 파란잎이 많이 보여서요
    함께하고 싶었는데...아쉬운 마음으로 돌아섰습니다
    좋은 가을추억 많이 남기셨기를 바랍니다 ^^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1.04 07:13
    여긴 가을이 덜 왔나봐요...
  • ?
    아가사랑[신덕용] 2007.11.04 12:56
    마곡사 까지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경치 구경잘하고 왔습니다...
  • ?
    NEGA[신명우] 2007.11.04 13:18
    마곡사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름다운곳이었습니다
    운전하시느라 고생했을까요? 안했을까요?....^^
    이곳저곳 아기자기하게 잘 담으셨네요
  • ?
    海圓[모성만] 2007.11.04 14:53
    화려한 색감 즐감했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7.11.04 21:26
    가고 싶었는데 못가서 아쉽군요
    그나마 좋은 사진으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 ?
    신뱃골[이형곤] 2007.11.04 21:27
    마곡사의 가을을 잘 담으셨습니다.

    같이 가지 못해 아쉽기만 합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11.05 23:51
    첫사진.. 빛이 참~~ 좋습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