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10.31 23:53

가을의 추억

조회 수 344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9월에 구리코스모스축제에 갔다 담은 사진을
오늘에서야 정리를 하다...


첫 포스팅입니다~^-^;;
많은 지적 바랍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1.01 00:00
    코스모스 축제도 있었군요...
    이쁘게 잘 담으셨네요.
  • ?
    웬즈데이™[박래영] 2007.11.01 00:00
    구리군요....셔터맨한테 엄청 쿠사리 먹은 구리...--;;;;
  • profile
    조은생각 2007.11.01 00:11
    왠지 코스모스를 보면 마음이 짠해 짐은 ?
  • ?
    corona[박병욱] 2007.11.01 00:31
    코스모스 위에 살짝 앉아서 쉬어갈수 있다면...

    가끔은 무서운 벌이 부러울 때도...ㅎㅎ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11.01 01:52
    첫 포스팅 환영합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7.11.01 08:40
    첫포스팅 축하드립니다. ^^
    저는 아직 7월 정모때 사진도 정리 못했답니다. ㅎㅎㅎ;;;
    올해는 코스모스는 담아보지도 못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 ?
    신뱃골[이형곤] 2007.11.01 10:24
    첫 포스팅 환영합니다~(2)
    많은 사진 올려 주세요!
  • ?
    짹송(송재근) 2007.11.01 12:13
    첫포스팅 반갑습니다.
    코스모스가 조금 더 부각되었으면
    어떠했을까 생각해 봅니다. ^^
    앞으로 좋은사진 많이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1.02 00:14
    첫포스팅 반갑습니다..
    자주 들러서 사진 많이 남겨주세요..
  • ?
    셔터맨[김연중] 2007.11.03 16:43
    첫 포스팅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이쁜 사진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