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0.28 00:33

시화호의 가을

조회 수 499 댓글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이노마[李彰鎬] 2007.10.28 00:34
    와~ 달력에서나 볼듯한 사진이네요...
    흩날리는 갈대도 그림같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10.28 00:36
    갈대늪에 일몰반영
    그림같아요
  • ?
    으젠느앗제 2007.10.28 01:17
    멋집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0.28 05:08
    시화호의 가을도 절경이지요. 멋집니다.
  • ?
    왜 가 리 (임성훈) 2007.10.28 08:23
    시화호의 갈대가 만개했네요.
    일몰사진도 멋있네요....
  • ?
    松竹[權憲周] 2007.10.28 09:45
    멋진사진 이네요~~
    즐감!!
  • ?
    이안(최경만) 2007.10.28 10:10
    아~~~~~~~멋집니다
  • ?
    송병철 2007.10.28 11:44
    바람에 흩날리는 갈대와 일몰이 넘 좋은데요~~
    아주 멋집니다..
    어제 오후 많이 생각나더라구요~~임진각으로 가면서...~ㅎ
  • ?
    Hertz[이승환] 2007.10.28 14:20
    이제 시화호에도 갈대가 많이 있을 시기군요...

    2년전 회사 다닐적에는 시화호는 지겹게 돌아다녔던 곳인데... (옛 생각이 나네요..)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10.28 15:05
    햐~ 흔들리는 갈대...
    멋진걸요~
  • ?
    민서아빠[김현수] 2007.10.28 15:19
    갈대에서 바람이 느껴집니다
    바람을 잡으셨네요
  • ?
    NEGA[신명우] 2007.10.28 20:13
    아주 좋은데요 가보고싶네요
  • ?
    MarxKim[김학수] 2007.10.28 22:03
    갈대며 노을이며 모두 아름답기 그지 없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10.28 23:36
    바람과 빛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
    신뱃골[이형곤] 2007.10.29 00:44
    가까운데 살면서 미쳐 가보질 못했네요
    멋진 사진들 잘 담으셨습니다.
  • ?
    카틀레야[박영조] 2007.10.29 09:01
    으헉~~
    바람이부르는노래..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10.29 12:24
    햐... 마지막 사진에서 심장 턱-!
    너무 좋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0.29 13:21
    갈대는 바람을 안고....갈대의 느낌이 참 좋네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0.29 13:36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조나단님..갈대 사진 쉽지 않은거 같아요..
    전 맘에 드는게 별루 없더군요
  • ?
    하나비/한윤동 2012.08.07 15:46
    흔들리는 모습이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