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0.26 10:22

고향가는길 1

조회 수 363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NEGA[신명우] 2007.10.26 10:26
    오메가 제대로 입니다 역시 부지런 하시니 사진도 좋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10.26 10:36
    그리도 만나보고싶었던
    오메가!
    확실합니다
  • ?
    corona[박병욱] 2007.10.26 10:37
    와우 솔너님~진도 다녀오셨네요

    그 먼길을...저도 한번갈때마다 진이 쏙 빠지거든요..

    진도는 참 멋진 섬이에요.다음엔 꼭 카메라 가져가서 사진도 많이 찍어야겠습니다.^^
  • ?
    신뱃골[이형곤] 2007.10.26 10:56
    '진도' 함 가보고 싶은 곳 입니다.
    오여사 사진은 넘 부럽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10.26 11:07
    종합선물세트....

    넘 멋집니다.. 색감이......... 덜덜덜...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0.26 11:42
    오여사님도 멋지지만
    넉넉한 어촌의 풍경과 장엄한 일출 멋집니다.
  • ?
    여울/김일 2007.10.26 11:57
    자랑만 하지말고
    세발낙지 번개
    한잔 때리지요 ..
  • ?
    짹송(송재근) 2007.10.26 14:00
    시시각각으로 옷을 갈아입는 오여사님의 모습에
    넋을 잃고 바라봅니다. 너무 좋습니다.!!!!
  • ?
    D.H.L™[이두현] 2007.10.26 14:14
    진도의 오묘한 맛을 잘 담으셨습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10.26 14:29
    오메가를 아주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ㅎㅎ
  • ?
    으젠느앗제 2007.10.26 17:26
    캬~1번사진 예술이네요

    멋진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0.26 20:20
    오메가를 멋지게 담으셨네요..고향길이 저리도 아름다운 곳이군요...부럽습니다..
  • ?
    왜 가 리 (임성훈) 2007.10.26 22:29
    일몰 오여사를 만났네요
    난 속초에서 한달동안 쫓아다녀도 만나지못한 일출 오여사 ....
    넘 멋진 순간입니다,,,,,
  • ?
    松竹[權憲周] 2007.10.28 10:31
    오여사님 사진을 최근에 자주 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