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9.08 23:14

응봉산 야경

조회 수 201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어제 있었던 금싸라기님의 응봉산 야경 번개샷입니다.

 송죽님께서 ts-e 24mm 렌즈를 가지고 오셔서 마운트 해봤습니다.(첫번째사진)
 틸트와 쉬프트 기능으로 야경도 아웃포커싱 효과를 낼 수 있네요. ㅡㅇ ㅡ+

 심히... 뽐뿌 받습니다. ㅠ ㅠ+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9.08 23:18
    허허....

    이거이
    넘 멋져서
    사진 못올리겠네요.

    어제 즐건시간 함께해서.. "감사"
    오늘 정모출사도 축하드리고 또 기대됩니다.
    언능 마져 보여주세요 네?
  • ?
    아라미스[김영호] 2007.09.08 23:20
    송죽님 렌즈에 대한 설명을 잠깐 듣긴 했는데 뭔지 모르겠더라는...^^
    렌즈를 여러가지 바꾸시면서 다양하게 잘 찍으셨네요. 깔끔합니다.
    어제 수고 많으셨어요..오늘 정모도 가셨을텐데..
  • ?
    松竹[權憲周] 2007.09.08 23:49
    멋지당구리~~~~~~~~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09.08 23:55
    멋집니다..야경찍고 싶어지는 멋진 사진입니다..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9.08 23:55
    아..밤구름 예술임다...
  • ?
    올리[정수진] 2007.09.09 00:28
    어안응봉산 ㅋ 재밌네요 ^^
  • ?
    허군[허복문] 2007.09.09 00:53
    깔끔하게 잘 담으셨어요...응봉산 경험해본 저로썬 부러움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ㅠ__ㅠ
  • ?
    셔터맨[김연중] 2007.09.09 01:12
    쨍한 야경입니다.. ^^
  • ?
    티나/박치숙 2007.09.09 01:15
    한국의 야경
    대단히 아름답습니다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9.09 09:19
    화려한 도심의 불빛.....담고 싶다.
  • ?
    JJune[김은기] 2007.09.09 19:43
    이렇게 보면 우리나라 야경도 다른나라에 비해 그리 빠지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
  • ?
    NEGA[신명우] 2007.09.09 20:26
    서울의 밤도 너무나 아름다워요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