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files.naver.net/9a4daf75603e56e5c9ad/data17/2007/3/14/92/bicycle_-_i_love_you-eomsaint.wma이번에 까지 딱 두번.
졸린 눈 비벼가며 물향기 새벽번개 나갔습니다.
분명 졸린데도 사진찍으러 가면 참 기분이 좋네요.
아마 물향기 내음이 제 기분을 좋게 하나 봅니다.
그리고 좋으신 분들의 향기도..^^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