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8.21 01:09

[19금] 제 아들녀석입니다.

조회 수 179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딸로 오해 할뻔한 사진

추가로 인증샷 올립니다. 약간 지저분한 샷이기는 한데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누드란이 없어서 인물/패션 분류에 넣었습니다.

문제시 말씀해 주세용~ ^^;;;

매일 저녁 9시 집에 들어가기가 무서울 정도로 정신없는 녀석입니다.

한 1분만 엉덩이 붙이고 앉아 있는것을 봤으면 좋겠군요~ ㅡ.ㅡ

저번에 어디에서 살짝 들은 이야기인데

딸2 아들1 -> 금메달
딸1 아들1 -> 은메달

그 이후로는 잘 생각이 안나고.....

아들1 or 아들2 -> 목메달     ㅡ.ㅡ

사진 올리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적습니다.

  • ?
    마녀™[이은주] 2007.08.21 01:12
    ㅎㅎ 넘 귀여운데염~^^ ㅎㅎㅎㅎ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8.21 01:14
    ㅎㅎㅎ 아드님 더커서 이사진 올린거 들키시면..
    윽.. ㅋ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08.21 01:23
    ㅎㅎㅎ 아드님 더커서 이사진 올린거 들키시면.. (2)
    그래도 넘 기여워요~^^
  • ?
    松竹[權憲周] 2007.08.21 01:50
    저도 목메달입니다...ㅠ.ㅠ
    (딸가진분들 정말 부럽)
  • ?
    빵식이[최영식] 2007.08.21 02:21
    ㅋㅋ 넘 귀여운데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8.21 02:54
    목메달..ㅎㅎㅎ 넘 잼있는데요.^^
  • ?
    달나라모기[김지원] 2007.08.21 09:34
    ㅎㅎ 넘 기엽네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7.08.21 09:37
    두번째 고추확인사진이 아니었다면
    아드님이 아니라 따님이라고 해도 모르겠어요. ^^
  • ?
    이바지(이진천) 2007.08.21 11:03
    행복한 시간이였네요..
  • ?
    리버[김세은] 2007.08.21 13:21
    ㅎㅎ 따님인줄 알았다는...
  • ?
    셔터맨[김연중] 2007.08.21 14:17
    헛.. ^^;;

    굳이.. 아들이라는 증거를.. -_-;;;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