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속된 후회님 주최 레이싱 모델 지연수님 번개 출사에서.. 미천한 실력으로 멋진 모델분을 허접하게 담아드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프로는 뭐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 므흣!! 약속된 후회님.. 또 모델 출사 주최해 주실꺼죠? 네에~? -> 금싸라기 형님 버젼 ㅡ.ㅡ;; ------ 쪼가리.. 약속된 후회님 -> 어째.. 어색.. ㅡ.ㅡ;; 한결성 -> 굿!! 딱.. 좋음.. ㅡ.ㅡ;; |
풍경
2007.08.01 22:17
지연수님 모델 출사 PART 3
조회 수 247 댓글 16
-
?
언제 뵈도 아름 다우신 분....
-
?
또!! 나타 나셨군요..
잊을만 하면 등장하시네요..
아무래도 너무 자주 뵈어서 우리 수사클 가족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ㅋㅋㅋ
다시 봐도 이쁘시네요.. -
ㅎㅎㅎ
아침부터 밝게 웃어주니
기분이 좋습니다 -
?
역쉬..~~ 좋으네..~
구도도 좋고.. 모델도 좋고.. 완전 굿임.. -
다음에 한번 더해야겠네요 ㅎㅎ -
?
대포로 담은 이쁜츠자들의 모습, 참 좋으네요...
-
?
더 많이 올려 주세요~
-
?
색감도... 모델의 표정도... 모두 좋네요.
-
?
전신샷인데도 심도가 살벌하네요.
85.4 영입했습니다. 조만간 실험을 해야 하는데.. -
?
좋은 사진 입니다.
-
?
언제나 봐도 좋네요~ㅎㅎ
-
?
역시 대포로구나 ㅋㅋㅋ 잘 나왔네.
-
?
이쁜츠자 사진 넘 좋습니다....
-
?
멋진 아웃포커싱 사진이군요...^^
-
?
아~~~~~~~~
대포들 정말 밉다........ 니콘 대포는 너무 비싸요......
멋지게 담으셨네요.. -
?
^^ 대포 멋진 렌즈라는... ㅎㅎ
담엔 함께~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