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7.16 23:01

유성희씨

조회 수 241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첫 모델 출사 떨리고도 즐거웟습니다...

 더운날씨에도  짜증한번 안내신 맘도 이쁜 모델이셨어요..

Who's 오드리[전현선]

profile
  • ?
    셔터맨[김연중] 2007.07.16 23:04
    더운날씨에도 짜증한번 안내신 맘도 이쁜 모델이셨어요.. (2)

    넘 이쁜 모델분.. 으흐흐흐~~ 므흣!!
  • ?
    아가사랑[신덕용] 2007.07.16 23:08
    여성분이 보기에도 예쁘셨나요..
    질투났을 터인데.. 역시 누나는 쿨 합니다..
  • ?
    박새[박준호] 2007.07.17 10:43
    정말 시원하고 이쁜 모델이셨죠~
  • ?
    민서아빠[김현수] 2007.07.17 10:47
    넘 이쁜분 이셨죠,,
    혹시 담에 또 기회가 되면 좋겠네요,, ㅋㅋ
    누님이 여성회원으로 확~~ ㅋㅋ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07.17 10:53
    아가사랑님 저도 질투는 안나던데요~?? ㅎㅎ
    마냥 부러웠단.. ^^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7.17 11:18
    저도 이분 참 좋았더랬죠 ^^
  • ?
    리버[김세은] 2007.07.17 11:21
    좋은디요~~~
    난 언제 정리하나!!!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17 11:49
    유성희님의 아름다움을..~그대로 담으셨네용.~~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7.07.17 12:00
    잘만 담으셨네유 ㅋㅋ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7.17 12:39
    갑자기 사진이 바뀌니
    혼란스럽구먼!!?%

    잘 담았네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7.07.17 14:17
    색상도 좋고 잘 담으셨네요..뵙게 되서 반가웠습니다 ^^
  • ?
    프리온[김철기] 2007.07.17 22:05
    더운날씨에도 짜증한번 안내신 맘도 이쁜 모델이셨어요.. (3) ^^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7.17 22:29
    이분 즐겁게 임해 주시던데요...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7.19 00:00
    회원님들이 만족 하셨다니 기분이 무척 좋습니다
  • ?
    松竹[권헌주] 2007.07.19 15:15
    참 잘 담으셨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07.20 19:29
    사진 참 잘 찍으시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