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4.03 13:53

그날 짝지님이~~~

조회 수 23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이렇게 말을하더군요

왜 찍어간사람은 많은데 사진이 하나도 안올라오냐구.......

그래서 제가 하나 풉니다.

짝지한테 고맙다는 말하고 싶네요

실은 짝지는 원래가 꽃 알레르기가 심합니다.

꾹 참고 같이 해줘서 고맙습니다.

ps :  죄송합니다. 짝지님이 정모갤에 올리면 못볼것같아서요 이해해주삼..

Who's 일도건/박영선

profile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7.04.03 14:09
    난 집에 있으;;;;

    지금 콘서트 사진정리하느라 아무것도 못만지고 있;;; ㅋㅋㅋ
  • ?
    리버/김주영 2007.04.03 14:27
    일도건님 짝지도 카메라 바꿔주삼 ㅎㅎ
  • ?
    강민아빠/김근태 2007.04.03 15:24
    알러쥐 있는데도 불구하고... ^^ 대단하삼.

    영선 // 무조건 복종해 드려 ^^;;
  • ?
    조나단/송응준 2007.04.03 15:26
    좋은 부인을 두셨군요 부럽습니다.

    행복하세요!!!
  • profile
    東谷/陸春洙(육춘수) 2007.04.03 16:43
    전 안찍었는데요 ㅎㅎㅎ
  • ?
    민서아빠/김현수 2007.04.03 17:26
    이런식으로 뽐뿌를???
    암튼 좋네,,
  • ?
    길진세/길진세 2007.04.03 19:19
    ㅎ~ 일도건님이 이렇게 잘 찍으시는데 다른 사진이 무순 필요가 있겠어욤~ ^^
  • ?
    DHL™[이두현] 2007.04.03 19:40
    요즈음 [짝지]님의 뽐뿌가 심하다고 누가 하던데,,,,,,,,,,,,
    정말인가요,,,
  • ?
    좋은세상/조준희 2007.04.03 19:45
    이기회에 짝지님의 장비를 장만해 주셔야 할듯...
  • ?
    Casiopea/이영구 2007.04.03 20:08
    그래도 두 분 취미가 비슷한 거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4.04 00:28
    바디가 신통치 않은 표정입니다.
  • ?
    바람난 달@썽구 2007.04.04 10:51
    일도건님!!!!
    형수님 바디 어떻게 할꺼에요~ㅎ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