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말을하더군요
왜 찍어간사람은 많은데 사진이 하나도 안올라오냐구.......
그래서 제가 하나 풉니다.
짝지한테 고맙다는 말하고 싶네요
실은 짝지는 원래가 꽃 알레르기가 심합니다.
꾹 참고 같이 해줘서 고맙습니다.
ps : 죄송합니다. 짝지님이 정모갤에 올리면 못볼것같아서요 이해해주삼..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지금 콘서트 사진정리하느라 아무것도 못만지고 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