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7.09 21:54

아침고요수목원 1

조회 수 328 댓글 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아~놔 참!  IOS 400 이라니요.

전날 안성서 바우덕이 촬영후 장비를 셋팅도 않고서 촬영했네요.  ㅠㅜ

가족동반에 도시락 싸들고 가면 푹 쉬고 올수 있는곳 입니다.

개울물도 좋습니다  ^ ^

Who's 東谷[육춘수]

profile

반갑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07.09 21:55
    읔.. 좋은데를 혼자만 가시다니.. ^^;;; 다음엔 번개 쳐주세영 ^^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7.07.09 21:57
    워~~ 조리개를 조여두 음청 날라가네 ㅡㅡ;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7.09 21:58
    멋진 사진 즐감했습니다.
  • ?
    아가사랑[신덕용] 2007.07.09 22:01
    음~~~ 이제 300mm 로만 찍으시는군요.. 뽐뿌..
    너무 이뻐요..
  • ?
    송병철 2007.07.09 22:02
    300은 완전히 접수하신듯합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7.09 22:06
    먼곳 잘 다녀 오셨네요
    아웃포커싱은 확실히....
  • ?
    HYUN[김현상] 2007.07.09 22:06
    저는 두번째 사진 너무 좋으네요.
    수목원에 있는 시냇물에 발담그고 있으면 ~ 신선이 따로 없죠~
  • ?
    도룡뇽[송정섭] 2007.07.09 22:15
    iso 400 이라도 좋기만 합니다....
    색감이 참 좋네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7.09 22:19
    햐~ 동곡형님 멋져요~~~ (사진이....헤헤)
  • ?
    짹송(송재근) 2007.07.09 23:15
    ISO-400을 보는순간 허걱!!! 하셨겠는데요.^^
    그래도 상큼한 사진들 참 좋습니다. ~~
  • ?
    WIND[신선진] 2007.07.10 00:10
    힘내세영~ㅎㅎ
  • ?
    이노마[李彰鎬] 2007.07.10 00:33
    그래도 깨끗하고 멋지게 담으셨네요...부럽습니다 내공~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10 07:59
    꽃을 참 이쁘게 담으셨어요..`^^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07.10 09:14
    아침고요 수목원 좋죠~
    단아한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사진입니다^^
  • ?
    큰형님 2007.07.10 09:40
    선명한색감으로 아주아름답게 표현하셌네요...................
  • ?
    Alex 2007.07.10 09:57
    아침 고요 넘 멀어요..전에 갔는데..가자마자 비 쏟아져서..ㅜㅜ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7.10 11:15
    풍접초가 피었군요..
    계절도 잊고 사나봐요 전. ㅎ
  • ?
    스캔 2007.07.10 11:41
    멋진작품 즐겁게 감상 했습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 ?
    티나/박치숙 2007.07.10 12:16
    예쁜 꽃들의 모습
    넘 좋습니다
  • ?
    아이리스[이희창] 2007.07.10 12:24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꽃을 좋아해요 ~
  • ?
    이바지(이진천) 2007.07.10 22:44
    곱기도 하여라 아름답습니다..
  • ?
    NEGA[신명우] 2007.07.11 07:09
    400이면 어떻습니까 잘 찍으셨는데요
  • ?
    짱시[지영현] 2007.07.11 08:56
    저는 두번째 사진 너무 좋으네요. .............^^.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7.11 16:33
    아~!
    증말 깔끔합니다.
  • ?
    안개꽃[朴貞花] 2007.07.12 22:51
    깔끔하고 은은한 색감도 좋구요.
    넘 예뻐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