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9.18 13:18

코스모스

조회 수 505 댓글 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박새[박준호] 2007.09.18 13:26
    이쁜 코스모스 굿이네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9.18 13:35
    이쁘게 잘 담으셧네요...
    근데 초점이 앞쪽에 있는 꽃에 맞추어 졌다면 금상 첨화였겠다는 사본이 생ㄱ각~~
  • ?
    셔터맨[김연중] 2007.09.18 13:43
    이쁜 코스모스 굿이네요~ (2)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9.18 14:07
    와우...~~내가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 누나누나 좋아요..
  • ?
    리버[김세은] 2007.09.18 14:34
    이뿌네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9.18 14:35
    꽃의 색감이 정말 이쁘네요~
  • ?
    JJune[김은기] 2007.09.18 14:53
    예 가을입니다 .... 아~ ^^
  • ?
    티나/박치숙 2007.09.18 15:23
    언제 보아도 좋은 코스모스입니다
  • ?
    corona[박병욱] 2007.09.18 15:57
    고개를 빼꼼~내밀고 날 사랑해줘~!! 외치네요.ㅎㅎ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9.18 16:05
    날만 좋으면
    코스모스 담는다 했는데...
  • ?
    如初[김근태] 2007.09.18 16:47
    삼식이 하나면 다 되는겨~

    코스모스 넘 이쁩니다.
  • ?
    짹송(송재근) 2007.09.18 17:09
    너무 이쁘게 담으셨네요. ~~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09.18 17:12
    코스모스 색감이 너무 이쁩니다.

    가을이 기다려지네요...^^
  • ?
    이바지(이진천) 2007.09.18 17:26
    코스못의 군락, 참 이뿌네요..
  • ?
    포러버[崔忠烈] 2007.09.18 19:56
    가을색감~~ 잘 담았습니다.
  • ?
    맑음[배홍식] 2007.09.18 22:00
    예뻐요...가을이네요...^^
  • ?
    안개꽃[朴貞花] 2007.09.18 22:28
    가을 전령사 코스모스
    정말 가을이 왔네요.....^^*
  • ?
    빵식이[최영식] 2007.09.18 23:33
    와~~ 가을 가을 가을이네요^^
    코스모스 색감이 넘 이뻐요!!!
  • ?
    松竹[權憲周] 2007.09.19 06:19
    넘 이쁨니다
  • profile
    케이[강양호] 2007.09.19 09:09
    귀엽네요~~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09.19 10:30
    삼식이하나면 다 되죠?ㅎㅎ
    예쁘네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7.09.19 18:16
    햐~~~~ 너~~~무 예쁜 사진입니다..... ^^

    쵝오예요..... ^^b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