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9.02 00:12

지난 휴가 양떼 목장에서~

조회 수 216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첫 포스팅이네요. ^^
게을러서 이제사 한달전 사진 정리하고 있습니다.
후지 크롬모드 색깔 참 진하네요.
  • profile
    약속된후회™ 2007.09.02 00:56
    ㅋ 양에게 풀을 주는 아이들이 아주 순수해용~

    저두 가봤는데~

    저때 첨으로 양에대한 환상이 깨졌다는 ;ㅁ;(늠흐 지저분 ㅋ)
  • ?
    유쾌감자[김미숙] 2007.09.02 07:25
    양 표정 둑음이에요~ 완전 귀여여용~^^
  • ?
    허군[허복문] 2007.09.02 08:16
    첫 포스팅 축하드려요~
    양떼목장의 양들이 다시 보구 싶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7.09.02 11:09
    양접사.. 완전 굿입니다.. ^^

    다음엔 사자나 호랑이 접사 해주세요 -_-;;;;;;;;;;;;;;

    ^^
  • ?
    올리[정수진] 2007.09.02 11:11
    아. 양 너무 예뻐요 ^^
  • ?
    D.H.L™[이두현] 2007.09.02 11:24
    순한 양모습이 참 귀엽네요...
  • ?
    이바지(이진천) 2007.09.02 13:22
    행복한 하루였네요..
  • ?
    슬로핸드[배상민] 2007.09.02 17:27
    셔터맨님.. 저 안보이면 호랑이 접사시도한줄 아세요.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9.02 18:21
    예쁜사진들 입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9.02 23:21
    양도 속눈섶이 있어네요 ㅎㅎㅎ
  • ?
    프리온[김철기] 2007.09.03 10:07
    ㅎㅎㅎ 첫사진 양이 웃고있는듯 한데요? ^^
  • ?
    송병철 2007.09.03 15:09
    양의 표정이 죽음입니다.~~
    어찌 저리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2. 말띠해 패상에서 촬영한 결과한컷 올립니다

  3. 사랑

  4. 가을애상

  5. 라이트페인팅

  6. 초파일 용주사에서,,,,

  7. 수사클 대문 적합성 은 (용연 )

  8. 별빛 도서관

  9. 할미,할배 바위

  10. 바닷가 스케치

  11. 목장의 주인

  12. 세종대왕 동상

  13. 형상

  14. 시골 아낙의 꽃무릇 구경

  15. 홍제동 지하수로

  16. SLR Club 오늘의 사진에 ~

  17. 초승달

  18. 할미꽃

  19. 급수대

  20. 호수공원산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3 Next
/ 163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