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9.02 00:12

지난 휴가 양떼 목장에서~

조회 수 216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첫 포스팅이네요. ^^
게을러서 이제사 한달전 사진 정리하고 있습니다.
후지 크롬모드 색깔 참 진하네요.
  • profile
    약속된후회™ 2007.09.02 00:56
    ㅋ 양에게 풀을 주는 아이들이 아주 순수해용~

    저두 가봤는데~

    저때 첨으로 양에대한 환상이 깨졌다는 ;ㅁ;(늠흐 지저분 ㅋ)
  • ?
    유쾌감자[김미숙] 2007.09.02 07:25
    양 표정 둑음이에요~ 완전 귀여여용~^^
  • ?
    허군[허복문] 2007.09.02 08:16
    첫 포스팅 축하드려요~
    양떼목장의 양들이 다시 보구 싶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7.09.02 11:09
    양접사.. 완전 굿입니다.. ^^

    다음엔 사자나 호랑이 접사 해주세요 -_-;;;;;;;;;;;;;;

    ^^
  • ?
    올리[정수진] 2007.09.02 11:11
    아. 양 너무 예뻐요 ^^
  • ?
    D.H.L™[이두현] 2007.09.02 11:24
    순한 양모습이 참 귀엽네요...
  • ?
    이바지(이진천) 2007.09.02 13:22
    행복한 하루였네요..
  • ?
    슬로핸드[배상민] 2007.09.02 17:27
    셔터맨님.. 저 안보이면 호랑이 접사시도한줄 아세요.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9.02 18:21
    예쁜사진들 입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9.02 23:21
    양도 속눈섶이 있어네요 ㅎㅎㅎ
  • ?
    프리온[김철기] 2007.09.03 10:07
    ㅎㅎㅎ 첫사진 양이 웃고있는듯 한데요? ^^
  • ?
    송병철 2007.09.03 15:09
    양의 표정이 죽음입니다.~~
    어찌 저리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