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은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고
메일같이 새벽부터 출근을해서
늦게나 퇴근을하니 이거참 사진을 찍을수 있는
시간이 없네요
어제는 아마도 하늘이 참 좋았죠?
손이 간지럽더라구요 예전같았으면 바로 화성이나 달려갔을듯 한데 말이죠...
예전 생활이 부럽네요 ㅎㅎㅎ
그래도 아직 살아있답니다.
이 폭염속에도...
회원님들도 늦 더위 조심하세요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은겁니다. 카메라 녹슬겠네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잘 지내죠?
시간내어 함 봅시다.
난 기변했는줄 알았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