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7.30 22:55

동물들 -육해공 셋트

조회 수 266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근래에 찍어뒀던 동물들입니다...

포스팅을 하게 되니, 자연스레 창고정리를 좀 하게 되네요....^^;;;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7.07.30 23:13
    마지막 갈매기 사진이 아주 지대론데요 ^^
  • ?
    프리온[김철기] 2007.07.30 23:13
    이야.. 사진들이 각각 특징이 있네요~ +_+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30 23:21
    ㅎㅎ.. 대단대단..~~
    갠적으로 마지막.. 갈매기 사진. 굿입니다.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07.30 23:44
    정말 육해공군 세트네요...ㅋㅋ

    게는 그럼 해병대인가요? ㅋㅋ
  • ?
    jaywalker[陰賢鎭] 2007.07.31 00:30
    말 엉덩이가...참 귀엽네요.^^;

    갈매기 사진 좋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7.31 01:43
    사막여우예요? 이뻐요!!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7.31 03:48
    한국에 와있는 사막여우...이지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7.31 07:47
    앞으로 많은 활동 같이 합시다
    세세한것까지 잘도 담으셨네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7.31 08:47
    사막여우 사진 좋은데요~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07.31 09:10
    사막여우~ 에버랜드에서 봤었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햐~ 창고개방 계속 해주세요~
  • ?
    짹송(송재근) 2007.07.31 09:12
    사진들 재미있는데요. 동물사진을 보는 새로운 즐거움이 생겼습니다. ~~
  • profile
    보현[최영대] 2007.07.31 09:26
    사진들 재미있는데요. 동물사진을 보는 새로운 즐거움이 생겼습니다. ~~ 2
  • ?
    무혼 2007.07.31 09:54
    갈매기 굿입니다.
  • ?
    아라미스[김영호] 2007.07.31 10:25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사진입니다.. 굿샷
  • ?
    셔터맨[김연중] 2007.07.31 10:47
    갈매기 샷에 올인합니다 ^^
  • ?
    짱시[지영현] 2007.07.31 13:53
    마지막 갈매기 사진에 스부적 한표..............^^.
  • ?
    송병철 2007.07.31 17:08
    사막의 여우와 갈매기에 눈이 확~~!!
    창고에 있는것들 많이 부탁드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