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6.11 12:00

6월정모..........................

조회 수 391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안개꽃[朴貞花] 2007.06.11 12:02
    한장 한장의 느낌이 시원하고 좋아요.~~
  • ?
    셔터맨[김연중] 2007.06.11 12:04
    5D의 느낌이 가득한 사진들이네요..

    마지막 사진.. 너무 좋습니다.. ^^
  • ?
    프리온[김철기] 2007.06.11 12:16
    오홋~ 솟대가 저리도 많았군요~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6.11 12:17
    마지막 사진.. 너무 좋습니다.. ^^ (2)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6.11 12:32
    수고많으셨어요
    함께 해주시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이바지(이진천) 2007.06.11 15:58
    시원한광경 보기만해도 행복합니다..
  • ?
    HYUN[김현상] 2007.06.11 16:30
    좋은 사진들 잘 보았습니다~.
  • ?
    NEGA[신명우] 2007.06.11 17:27
    큰형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알차지 못하게 운영하여 조금 죄송했습니다
    그치만 큰형님과 함께한 시간은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 profile
    솔너[정지홍] 2007.06.11 17:43
    선배님 건강하시죠 뵌지 오래되네요
    광각으로 찍은 사진 시원시원해서 좋습니다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7.06.11 17:58
    시원합니다~~

    고생하셨어유~~~ ^^
  • ?
    길진세[길진세] 2007.06.11 21:38
    이번달은 큰형님께 인사를 못 드리는군요. ^^
    담달에 인사 드리겠습니다~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6.11 21:58
    솟대.. 멋있네요.^^
  • ?
    도룡뇽[송정섭] 2007.06.11 22:44
    너무도 잘 잡아내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6.12 00:32
    고생 많으셨습니다.

    곳곳을 멋지게 잘 담아오셨네요
  • ?
    포러버[崔忠烈] 2007.06.12 00:55
    솟대들이 인상적인데요...
  • ?
    무신[이태수] 2007.06.12 05:35
    멋집니다. 잘 봤습니다.

    혹, 첫번째 사진 촬영하신 곳이, 청풍 문화재 단지 가기 전 다리인가요?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6.12 21:44
    24mm 로도 훌륭한 광각사진이네요
  • ?
    짱시[지영현] 2007.06.13 09:42
    솟대.작... 인상적인데요........^^.
  • ?
    D.H.L™[이두현] 2007.06.13 11:05
    5D의 시원한 그림들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