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출사..............................운영진여려분 수고하섰습니다
기타
2007.06.11 12:00
6월정모..........................
조회 수 391 댓글 19
즐거운출사..............................운영진여려분 수고하섰습니다
-
?
한장 한장의 느낌이 시원하고 좋아요.~~
-
?
5D의 느낌이 가득한 사진들이네요..
마지막 사진.. 너무 좋습니다.. ^^
-
?
오홋~ 솟대가 저리도 많았군요~
-
?
마지막 사진.. 너무 좋습니다.. ^^ (2)
-
수고많으셨어요
함께 해주시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시원한광경 보기만해도 행복합니다..
-
?
좋은 사진들 잘 보았습니다~.
-
?
큰형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알차지 못하게 운영하여 조금 죄송했습니다
그치만 큰형님과 함께한 시간은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
선배님 건강하시죠 뵌지 오래되네요
광각으로 찍은 사진 시원시원해서 좋습니다
-
시원합니다~~
고생하셨어유~~~ ^^ -
?
이번달은 큰형님께 인사를 못 드리는군요. ^^
담달에 인사 드리겠습니다~ -
?
솟대.. 멋있네요.^^
-
?
너무도 잘 잡아내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고생 많으셨습니다.
곳곳을 멋지게 잘 담아오셨네요 -
?
솟대들이 인상적인데요...
-
?
멋집니다. 잘 봤습니다.
혹, 첫번째 사진 촬영하신 곳이, 청풍 문화재 단지 가기 전 다리인가요? -
24mm 로도 훌륭한 광각사진이네요 -
?
솟대.작... 인상적인데요........^^.
-
?
5D의 시원한 그림들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