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늘이 멋있어서 한 장 담으려 했는데 여의치 않더군요.
해 잡으러 갔는데 30초 버벅거리다가 꼴까닥 넘어가더군요.
첫번째 맨위에 쬐그만 하얀 점이 달이구요.
마지막은 2시간 후의 달입니다.
참, 2번 그림 상단부쯤 검은 색 깨알만한 점은 뭘까요?
담엔 올가미를 가져갈 까봐요.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검은 점은 CCD에 먼지가 묻은것입니다. 일단 뽁뽁이로 불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