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4.16 09:38

빛의헌터님, 화이트재즈님과 번개

조회 수 275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리버/김주영 2007.04.16 09:51
    새의 움직임 잘 포작하셨네요...
    인내심이 필요한 사진인거 같아요... ㅎㅎ
  • ?
    DHL™[이두현] 2007.04.16 10:04
    물오리와 왜가리를 잘 담으셨네요...
  • ?
    화이트재즈 2007.04.16 10:08
    잘 담으셨어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4.16 10:11
    첫번째 사진 멋지네요.. 동작이 느껴집니다. ^^
  • profile
    오드리/전현선 2007.04.16 10:17
    으매~부러붜라....
  • ?
    이바지 2007.04.16 10:27
    북수루정 연못같습니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4.16 10:32
    오리날다이네요

    왜까리까지 잘 담으셨네요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4.16 10:46
    잘담으셨습니다.
  • profile
    東谷/陸春洙 2007.04.16 11:08
    용연에서 담으셧군요
  • ?
    조나단/송응준 2007.04.16 11:23
    잘 담으셨습니다
  • ?
    달사/민병길 2007.04.16 11:33
    중계방송을 보는것 같습니다.
  • ?
    송병철 2007.04.16 11:54
    물오리 날개짓이 인상적입니다.~~
    왕송으로 또 오세요..외가리의 멋진 할강 모습을 담으세요~~^^
  • ?
    짠돌이해원/모성만 2007.04.16 12:24
    다 그렇지만 새 사진은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오지요... 사진 좋습니다...
  • ?
    아가사랑 2007.04.16 12:31
    방화수류정에 봄이 왔습니다...
    좋은 사진 잘보았습니다
  • ?
    이바지 2007.04.16 16:53
    저는 그날오후에 방하수루정 갔었는데..
    왜가리,오리 다출장갔더라구요...
  • ?
    Casiopea/이영구 2007.04.16 23:17
    외가리가 깊은 생각에 빠졌나봐요 ㅋ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4.17 03:15
    날개짓이 생동감 있네요..
  • ?
    박새/박준호 2007.04.17 09:01
    왜가리가 무슨 생각을 그리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