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4.01 22:53

발자국...

조회 수 32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찌그러진 원/김진원 2007.04.01 22:57
    강아지겠죠?? 넘 귀엽고 느낌 좋습니다~~!!
  • ?
    Casiopea/이영구 2007.04.01 23:12
    아주 큰 강아지 발작국같네요 ㅋㅋ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4.01 23:13
    멍멍~ ㅋㅋ
    뭐라그랬게요~ ㅋ
  • ?
    바람난 달@썽구 2007.04.01 23:22
    아~~~~~
    그래요 카틀레야님?
    전~
    멍멍멍멍~~ ㅋㅋㅋ
  • ?
    아가사랑 2007.04.01 23:24
    ㅎㅎ 강아지 발자국이네요~~
    귀엽네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4.02 09:51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서야 내가 남긴 발자국을 찾아내다..."

    길진세님.. 과거 멍멍이었다 파문 일파만파. ㅋㅋ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4.02 10:27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서야 내가 남긴 발자국을 찾아내다..."

    길진세님.. 과거 멍멍이었다 파문 일파만파. ㅋㅋ(2)

    정말인가요?

    이제 진실을 밝혀주세요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4.02 10:34
    위 댓글을 보니 흠;; 많은생각을 하게 하네요. ㅎㅎ
  • ?
    少泉/노승화 2007.04.02 11:01
    영화배우 멍멍이었나봐요... 핸드 프린팅인가요?
  • ?
    빛の헌터 2007.04.02 19:16
    멍멍이도 흔적을 남겼는데.. 전 뭘 남길수 있을까요?
    그래도 술먹고 멍멍이는 되지 맙시다.. 뭔소린지... ㅡㅡ;;
  • ?
    짠돌이해원/모성만 2007.04.02 19:34
    시멘트 굳기전에 지나간 괭이 내지는 강아지 같습니다.

    화석이라고 해도 믿겠네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4.02 20:02
    핸드프린팅 올인..ㅎㅎ 일반인은 남기지 말아야죠(?) ^^
  • ?
    DHL™[이두현] 2007.04.02 20:11
    강아지나 멍멍이 발자욱 같은데요,,,,,,,,
  • ?
    좋은세상/조준희 2007.04.02 20:56
    멍멍이가 발자국을 남겼나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