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3.11 23:23

3월 강화도 출사에서

조회 수 632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살살이/권용승

profile
  • ?
    바람난 달@썽구 2007.03.11 23:41
    드디어 올라오네요~ㅎㅎㅎ
    갈매기 생각보다 빠르던데 잘 잡으셨네요~~~
  • ?
    『꼬부기』ssuN 2007.03.11 23:42
    갈매기의 힘찬 날개짓, 정말 멋집니다! ^^b
  • ?
    송병철 2007.03.11 23:51
    빠르시게 움직이시네요~~ㅎ
    정모에 만나뵙게되서 방가웠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출사였네요~~
    담에 또 뵈요..
  • profile
    東谷/陸春洙 2007.03.12 00:05
    ㅎ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아가사랑 2007.03.12 00:21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도 같이 출사 할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
    박기사[박수재] 2007.03.12 00:54
    다음에 뵙겠습니다^^
  • ?
    길진세 2007.03.12 01:12
    오늘 고생하셨습니닷!
    아까 셔속 말씀하시면서 속상해 하시더니;;;
    그래도 제일 먼저 정모 사진 올리셨네요~
    부지런하십니닷! ^^

    다음에 또 뵐게요~
  • ?
    pegasus 2007.03.12 02:23
    정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7.03.12 08:50
    섬에서 나올때는 갈매기 찍는거 포기했었는데
    다들 갈매기가 멋있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 / 김종덕 2007.03.12 09:11
    음.... 역시 부지런 하군!
  • ?
    DHL™[이두현] 2007.03.12 10:36
    [살살이]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똘똘하게 생긴 아들도 함께해 재미있었어요,,,
    아이들 끼리는 아주 재미있어 하던데,,,
  • ?
    짠돌이해원/모성만 2007.03.12 14:18
    윗사진 갈매기가 물고 있는건 뭐래유?.....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3.13 11:36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profile
    살살이/권용승 2007.03.13 19:22
    바닷물에 빠진 새우깡 주워 먹고 올라온넘 잡은겁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