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주 반계리에 있는 800년된 은행나무입니다.
주변을 온통 노랗게 물들이는 자태가 장관이었답니다
22년 은행잎이 절정일때 수사클 회원님들과
출사 가고 싶네요.

원주 반계리에 있는 800년된 은행나무입니다.
주변을 온통 노랗게 물들이는 자태가 장관이었답니다
22년 은행잎이 절정일때 수사클 회원님들과
출사 가고 싶네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수령 800년 은행나무 정보를 감사히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