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집근처 왕송호수에 연꽃과 수련이 피어 있어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백신접종하셨나요?
저는 접종받고 3일째 고생하고 있네요.
빨리 자유를 찾고 싶습니다...^^

요즘 집근처 왕송호수에 연꽃과 수련이 피어 있어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백신접종하셨나요?
저는 접종받고 3일째 고생하고 있네요.
빨리 자유를 찾고 싶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왕송지가 집에서 가까워 좋겠습니다.
이쁘게 담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