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9.03.14 00:45

제주도 하면은 .....

조회 수 10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DSC_0457복사.jpg

 

 

 

제주도 하면은


한번쯤 가보는곳 ...

 

저 나무에서 커플시진을 많이 찍습니다

 

근데 ,,,,

''1분이상 있으면 이별  한데요'' ....

하니깐 ...

Who's 별따기/김동운

profile
  • profile
    순철 2019.03.14 03:35
    구도를 멋지게 잡으셨어요..전 다음 기회에 다시 도전 해봐야 겠어요..
  • profile
    보현/최영대 2019.03.14 05:14
    그런줄도 모르고..
    저는 차에서 잣어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9.03.14 05:54
    분명히 어느분의 카메라에는
    나란히 엎드린 모습이 찍혀 있을겁니다....ㅎㅎ
    즐거운 곳이었습니다...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9.03.14 11:20
    엎드린 사람중에 한사람이 저인가요?
  • profile
    하늘풍경 2019.03.14 07:28
    구도에 따라 보는 느낌이 달라지네요.... 바닥에 엎드려 열심히 담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 ?
    청암/백현숙 2019.03.14 07:37
    광각의 시원함을 원없이 보여주는 왕따나무.....
    멋집니다.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9.03.14 11:19
    바닦의 풀떼기야 계절적으로 어쩔수 없지만
    하늘이 조금 아쉬웠죠
    .별따기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9.03.14 15:01
    헉~~~ 제주가면 꼭 들리는곳 중 한곳인데요...
    속칭 소지섭나무라고들 하는 저 나무..............이제 푸르름이 깔리니 더 멋지네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9.03.14 23:11
    ㅋㅋ 이별하면 않되요.
    멋진 구성입니다.^^*
  • profile
    두영/최선관 2019.03.15 02:41
    왕따나무를 한번 보고싶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보고
    또 보러 가야겠습니다
  • profile
    벌레/정해춘 2019.03.15 03:34
    일분이상있으면 돌하루방이 된다는 소리도 있어요
  • profile
    타임/임현소 2019.03.16 10:16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않은듯한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 profile
    인보/송민섭 2019.03.17 00:50
    커플이 없으니 외나무가 됐어요 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