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빛이 참 좋습니다.
좋은 사진 많이 찍으셩~~^^
주변 수정하였습니다.
역시 어안렌즈는 주변부가 밝게 나옵니다.
고질적인.....,,
귀산해서 살다보니 우연히 민속 보손회의 단원이 되었답니다.
그것도 강원도 대표로 발탁되어 제주에서 개최되는 민속 경연대회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아~가문의 영광입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삼베작업할때는 복장두 저렇케 갖추고 작업하나보내요.
근데저좌측에 작업자 현대식차림이 눈에뛰내요 .
삼베옺에 검은 썬그라스 끼운거같은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