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단풍이 75~80% 진행되고 있는 용유지갔다가 ㅎㅎ
메타세콰이어도 그냥 초록으로 진행되고 있네요
이제 지명적 명칭도 정확히 쓰고 다니는 진사들이
됩시다....우리 수사클 회원들이라도^^
용비지.............( x )
용유지..............( o )
* 용유지 : 아름다운 비경에 취한 용들이 머물다 놀다간 곳.......이라 해서......대한민국 표기는 용유지입니다. ㅎㅎ
아직 단풍이 75~80% 진행되고 있는 용유지갔다가 ㅎㅎ
메타세콰이어도 그냥 초록으로 진행되고 있네요
이제 지명적 명칭도 정확히 쓰고 다니는 진사들이
됩시다....우리 수사클 회원들이라도^^
용비지.............( x )
용유지..............( o )
* 용유지 : 아름다운 비경에 취한 용들이 머물다 놀다간 곳.......이라 해서......대한민국 표기는 용유지입니다. ㅎㅎ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