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7.09.05 23:27

처음 찍어보는 빅토리아~

조회 수 98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처음 찍어보았는데........대관식까지는  못 보고.....철수!!(~~와 영희 했어요  ㅎㅎ)

 

참 찍기 어려운   꽃이라는 것을  실감했네요.

내년엔  더  멋지게  담아볼게요

img_xl (1)11.jpg

 

img_xl.jpg

 

Who's 을찌문덕/염미영

profile
  • profile
    카멜레온/박명복 2017.09.05 23:40
    지금도 엄청 멋집니다.
    굿입니다.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7.09.06 04:27
    대관식까지는 못보셨지만
    이사진도 멋지게 담으셨네요.
  • profile
    몽실이 2017.09.06 07:50
    저도 처음 찍어봤어요ᆞ
    렌턴이 없어면 찍을수가 없더라구요ᆞ
    어디서 담어셨나요,?
  • profile
    밤잠/최행완 2017.09.06 08:57
    저도 조금 더 연구대상입니다. 막상 도착해보면 암흑에 둘러쌓여서 어떻게 찍을지 참 난감하죠. 좋은작품 보여주시느라 고생많으셨네요.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7.09.06 09:48
    아름답다,,
    참으로 좋아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7.09.06 11:14
    대관식 안봐도 될만큼. 이쁘고 깔끔합니다 ㅎ
    전 엄두도 못냅니다. ㅎ ㅎ
  • profile
    공정 2017.09.06 12:44
    와~~~~우 멋집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7.09.07 01:17
    모기와 싸워야 하고...
    사람들과 싸워야 하고...
    그래도 가면 신나는 빅토리아
  • profile
    올팝/김광배 2017.09.07 03:15
    그림같습니다
    색감 톤 예술입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7.09.07 08:41
    멋진 빅토리아입니다.
    모기에 헌혈하시면서 아름답게도 담으셨습니다.^^*
  • profile
    두영/최선관 2017.09.07 12:23
    부러워요
    멋진 작품과 열정이...
  • profile
    해바라기/인현순 2017.09.08 08:53
    그림같은 멋진 샷에 큰 박수 보냅니다~^^
  • profile
    인보/송민섭 2017.09.10 00:45
    1~2일차(흰색~붉은색) 까지 촬영하시고
    대관식에서 멈추셨군요 그래도 멋집니다
  • profile
    을찌문덕/염미영 2017.09.11 02:51
    어제 왕송에 8송이나 만개했는데........안타깝게도.......비와서 철수 했네요.......왕송으로 함 오이소~~~~
  • profile
    공정 2017.10.03 02:37
    처음인데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