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7.01.16 13:14

정모숙제-2

조회 수 9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_DSC2024.jpg : 정모숙제-2

민속촌 출사가면 누구나찍어보는 장소에서,,

(민속촌의 국민포인트라고 할까요)

추운날씨에 정모참석해주신 회원님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7.01.16 22:07
    회장님 추운날씨 정모진행하시는데 고생많으셨습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7.01.16 23:35
    빛으로 등목을 하는 우직한 소을 봅니다.
    배경으로 빛내림이 멋져요.^^*
  • profile
    Solner 2017.01.17 00:07
    소의 눈은 항상 우리를 슬프게 합니다..

    안톤시낙의 수필이 생각나는 소 눈망울 입니다.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7.01.17 02:01

    멋진 뿔을 가진 소는 어디로 갔나 ????

  • profile
    벌레/정해춘 2017.01.17 02:59
    이걸담아볼려다 햇살방향이 이리안나오던데 시간을 마추어야겠네요 멋지네요
  • ?
    히어리/홍선숙 2017.01.17 03:11
    빛줄기가 강력하네요~
    지도편달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인보/송민섭 2017.01.17 04:43
    수고하신 멋작 즐감합니다
  • profile
    카밀라/홍경란 2017.01.17 13:59
    회장님 닮은 소네요~^^
    퓨어라이프가 뚝뚝 떨어지는 듯한 눈망울 참 좋슴다.
  • profile
    미사작/김정숙 2017.01.18 05:47
    소는 안 추울까? 소의 눈망울은 커서 그런지 언제나 슬퍼 보여요.
    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 profile
    풀잎처럼/나학천 2017.01.18 11:00
    첫 출사에 만나 뵙게 되어 좋아습니다
  • profile
    하늘풍경 2017.01.18 12:44
    순하고 여리게 생긴 어린 송아지네요~~~~ 쏟아지는 빛 속에 서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예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7.01.19 04:31
    함께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사진 즐겁게 감상합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7.01.19 13:06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같이할 수 있을때 더욱 즐겁게 함께하면 됩니다.
    항상 수사클 생각하시는 마음에 감사 드립니다
  • ?
    Yeon™/김연중 2017.01.19 14:26
    국민포인트인줄 모르고.. 전 그냥 지나쳐오기 일수였네요.. 다음에 가면 꼭 찍어봐야겠습니다. ^^b
  • ?
    알로하 2017.01.21 18:45
    소의 눈빛이 뭔가 말하는 듯....
    가로 놓은 나무 걸림대를 치워주고 코뚜레도 풀어주고 싶네요.. 빛이 비춰져도 자유롭지 못한 소의 처지에 광명을~!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