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녹색 가득한 사진 달라는 분이 계셔서 찾다 보니까
왜 찍었는지 모르는 사진이 있네요 ㅡ.ㅡ;;;;;
그나저나
잡초나 잡풀은 역광으로 찍는게 그나마 나은 것 같습니다.
ㅡ.ㅡ;;;
.
.
.
.
.

.
.
.
.
.
녹색 가득한 사진 달라는 분이 계셔서 찾다 보니까
왜 찍었는지 모르는 사진이 있네요 ㅡ.ㅡ;;;;;
그나저나
잡초나 잡풀은 역광으로 찍는게 그나마 나은 것 같습니다.
ㅡ.ㅡ;;;
.
.
.
.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