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추천 수
비추천 수
드론 들고 백미리 다녀 왔습니다.
두둥~
사본님 사진은 넘 아름다운 동시에 늘 약간의^^ 비애가 묻어있죠 . .
넘 견적이 치밀해서?, 넘 정갈해서??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마치 그하늘을 나는게 드론이 아니라 사본님인듯....
올가을엔 나도 두날개달고 훨훨 날아보렵니다.
음악이 아주 끝내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