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정모에 갈곳 선운사입니다.
지금은 꽃무릇이 조금 피어있어 하나 씩만 담았으나
정모에는 모두가 피어있을것으로 예상되어 기대하게 됩니다
아직 참여댓글을 망설이시는 분이 계시면 빨리 신청하여 주세요!!





9월 정모에 갈곳 선운사입니다.
지금은 꽃무릇이 조금 피어있어 하나 씩만 담았으나
정모에는 모두가 피어있을것으로 예상되어 기대하게 됩니다
아직 참여댓글을 망설이시는 분이 계시면 빨리 신청하여 주세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즐거운 정모가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