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추천 수 0 비추천 수 1,458미터의 고산인 발왕산 한여름에 미치지 않고서야 박배낭메고 올라가기가 엄두가 나지않아 그냥 문명의 이기를 이용햇습니다 ^^ 그외 겁나게 많은 사진은 요기에 http://blog.daum.net/lohplus
잘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