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보내세요
풍경
2016.07.04 05:03
능소화(부천중앙공원)
조회 수 170 댓글 19
- ?
-
능소화 엄청나네요. 아름다워요. ^^ -
?
와..멋있어요~
가 보고 싶네요..
능소화 꽃가루엔 독이 있다하니 눈에 안들어가게 조심합시다^^ -
능소화가 양반꽃이다 보니 일반인들은 못 심게 루머를 뿌린거 랍니다.
그러나 독은 없고 꽃가루 입자는 일반 꽃보다 조금 굵고 거칠다고는 합니다. -
?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
-
능소화 터널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
오늘같은날 저 길을 조용히 걷고싶어집니다.
정말 이름답네요. -
?
요즘 능소화가 지천이던데
어딘지 사진가들이 한번쯤 가보고싶어하겠습니다.
아름다워요. -
능소화..... !
참
아름다운 곳이네요. -
?
와우~~멋지고 이쁘네요
-
?
와,,,,
아름다워요^^*
색감도 죽여주고요... -
완죤
능소화세상입니다 -
멋진 곳이네요.... -
멋진 곳이네요.... -
멋진 곳이네요.... -
능소화의 기다림이 진사님들에게 유혹하네요 -
참 이쁘네요 -
멋진 곳이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능소화가 아주 흐드러지네요.......
아름다운 곳이네요..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