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노루귀의 색상이 참 곱네요 -
?
와,,,
수고하신 작품,,,
감사히 봅니다. -
귀한 작품 편하게 보고 있습니다...
멋져요~~~ -
?
햐~
이쁘다요~ -
?
이쁜아이들과 노아주셨군요^^
-
?
솜털 뽀송뽀송..가녀린 줄기위에 색깔 고운 노루귀 모습... 참 이쁩니다^^
-
?
잘 보았습니다. .
-
청노루귀 참 이쁜아이를 모셨습니다.
빛을 빋아 아름답게 빛납니다.^^* -
오랜만이요.
노루귀 넘 예뻐요.
좋은 곳 있으면 같이 좀 갑시다. -
참
이뽀요 -
색감이 참이쁨니다~~
넘~아름다워요>>> -
자연색은 참 고와요~ -
청노루귀 이쁘네요......
잘 지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