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벌래님 삭발하고 아파트에서 뛰어 내린겨?
브라인더 사이로 빛이 이쁘게 들었네요^^* -
일탈...
짜릿하고 멋진 설레임이죠.. -
무료함이 때로는 감미로운데 . .
사진도 그러하네요.
-
점심 드시고
나른한 기분인가 봅니다...
커피 한잔 들고 계시는거죠?ㅎㅎ
나도 일탈을.........ㅎㅎ -
시간 되시믄
차 한잔 하실까요........(예쁜 아가씨라면)......^^♡
무료할때도 있어야 휴식도 취하죠 -
?
이거 찍으시고 멍때리시는 휴식취하고계신거죠?
-
?
일탈....
오늘 정말 오랜만에 누려보는 한가한 아침입니다..
일탈이라는 단어가 마음에 팍 와닿네요 -
봄이 오는가 봅니다. -
?
사진에서도 그 무료함이 담겨있는걸보니 고수님이십니다.
저도 요즘 바깥세상도 잊은채 집구석에서 바글바글 거리며 사는 일인임닦!!

멋진장면 이네요..^^